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여행

강원도 횡성 무한리필 한우 & 사진 명소 (키즈)카페 [라오니아 & 힐링 스페이스 카페]

by 아봉's 2024.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아봉생활에 방문해주신 구독자님!

오늘 아봉이가 들고온 주제는 "키즈카페"입니다.
그럼 포스팅 진행해 보겠습니다!


지난 이야기

아봉이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눈썰매장에는 갔었지만 오락실에만 있다가 나왔습니다.
그날 오후에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곳이 한우 무한리필집이었는데요.

메인은 키즈카페 글을 쓰려한 것이지만, 그래도 한우 무한리필집 정도는 한번 남겨놔야할 것 같아서 끄적여봅니다!
출~발~!


라오니아

횡성의 방문 필수 코스로 알려진 이곳은 한우 무한리필집.
날이 구려서 그런지 약간 디아블로의 소굴.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에서도 약간 그런 기운이 뿜어져 나오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진이 잘못한 것으로 보고 넘어가겠습니다.

방문하셨을 때
혹시나, 주차장에 차가 만차여서 되돌아갈 생각을 하셨습니까?
혹시나 홀이 가득 찬걸 확인하고 다른 식당을 찾아보려 하였나요?
그런 약해빠진 정신으로 이 곳 한우 무한리필집을 찾아온 것입니꽈!!!!

제가 그랬던 것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겉으로 보고 되돌아가려했던 저인데 일단 가게 안에 종업원분께 확인해봐야 하는 것이었더라구요.
"혹시 자리가 있을까요?"
"네, 지하에 있습니다."

두둥!
지하에도 엄청난 규모의 홀이 있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37,000원에 한우를 무한대로 먹으려면 각오 단단히 하고 가셔야겠죠? ㅋㅋㅋㅋ
아...
옆에서 아보카도(아내)가 키즈카페 글을 쓸려고 한거 아니냐고 물어보내요.ㅋㅋ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힐링 스페이스 카페

저희 가족은 강원도 횡성 여행 2일째 형님네와 함께 키즈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일요일인터라 사람들이 많을까 걱정도 했었는데요.

진짜 여기 완전 강력추천 합니다.
길 눈이 좋지 않은 형님들을 위해.. 디자인을 좀 가미해봤는데요.

요렇게 가셔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시면 왼쪽으로 가셔서 풀빌라 펜션을 즐기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제가 가르켜 둔 곳이 바로 오늘의 주제인 "힐링 스페이스 카페" 입니다.

 

 

힐링스페이스 카페

국내 최대 로봇카페,국내 최대 무인카페,국내 최초 초대형 힐링포토존

healingspace.co.kr

국내 최대, 최초의 로봇/무인.초대형힐링포토 카페입니다. 으마으마 하네요.

안녕 로봇팔아? 커피 맛있게 부탁해

그 동안 산업현장에서 용접용 로봇팔은 많이 봐왔지만 커피타는 로봇팔은 처음이었습니다.
주문을 하니 아주 능숙하게 커피를 잘 타는데요. 다른 음료도 잘 탑니다.
(아니 커피 제조용으로 만든 로봇팔인데 당연한거 아니야?)
하지만!!!! 영상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뚜껑을 잘 못덮습니다 ㅋㅋㅋㅋㅋ
6개 시켰는데 뚜껑없이 나온게 4개... 두둥~ ㅋㅋㅋ

그리고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카페 이용시에는
1. 1인 1메뉴는 필수입니다. 뭐 커피 말고도 과자나 음료도 괜찮습니다. 단, 1가지는 사셔야 해요!
2. 2층은 포토존(휴식존) 입니다. 3층과 4층의 키즈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당 10,000원을 계산하셔야 해요!

참고로 이날이 일요일이었는데 오전엔 사람이 없어서 완전 우리 가족들이 전세내고 있었습니다.
오후 1시정도 되니 손님들이 좀 오긴 했지만 그래도 널널하게 놀다 왔어요.
평일에는 더 좋다고 하네요.

그럼 층별로 한번 어떤지 볼까요?!


1층(마당)

사진 명당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지만 초짜인 저는 사진 한장만을 찍어 퉁치.. 미ㅊ 아휴 ㅠㅠㅠㅠㅠㅠ


2층

2층은 바로 포토존과 휴식존 입니다.

사촌오빠와 땡깡이(딸램), 아보카도(아내)는 거의 여기서만 놀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한쪽에는 안마의자까지 있으니 장거리 운전을 하시는 형님들께 강려크하게 추천 박습니다!


3층

3층에는 사진에 보여지듯 우선 트램폴린이 있습니다. 연령별로 색상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5세 미만은 그린존!
14세 미만은 블루존!
성인 이하는 레드존!
에서 놀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3층에는 미니축구장과 미니카트랙이 있는데 이건 1층에서 미니카를 구매해야 이용이 가능하였었습니다.
그리고 한쪽 구석에는 오락기가~

어디서 본 것은 있는지 핸들을 조작하는 아둥이

그리고 요런 신박한 게임기까지.
이름은 Naughty Beans에요.

사촌오빠 vs 땡깡이

4층

그리고 대망의 4층!

4층이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습니다.
정글짐도 크게 있었고! 아둥이가 좋아하는 전동차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공 보글보글(가칭 ㅋㅋ)도 있었는데 애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전동차는 아둥이 많이 태워서 나중에 익숙해지면 장거리 운전할 때 운전 좀 맡겨야겠습니다.ㅋㅋㅋㅋ

공을 주워서 기계 안으로 집어넣으면 공들이 하늘 위로 퓍퓍퓍퓍 날아 오릅니다 ㅋㅋㅋㅋ
공 넣느라 너무 다들 신났었어요.

아봉이 강원도 횡성까지 가가지고 키즈카페를... 갈 생각은 없었지만 요거요거 너무 잘 놀다가 온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줄이며 형님들도 한번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마무리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데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문에 추가 또는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하단의 (공감) 체크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