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여행

충남 논산 수영장이 있는 키즈 펜션 [충청남 아르떼 펜션]

by 아봉's 2024.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아봉생활에 방문해주신 구독자님!

 

오늘 아봉이가 들고온 주제는 "아르떼 펜"입니다.
그럼 포스팅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2 제목

아봉쓰 주말에는 대학동창 모임 장소로 논산에 갔다왔는데요. 친구들 거주지가 전라도 광주에 사는 친구부터 해서 수도권에 살고있는 친구까지 고루 분포가 되어 있어서 거진 모임 장소는 충남과 전북 사이에서 자주 모이게 되는 것 같네요.

​고로 이번에 모임 장소는 예전 훈련병 시절이 생각이 나게하는 논산 !!!

​지각하지 않기 위해서 토요일 오전 9시에 부랴부랴 출발을 하였는데도 약속시간인 12시를 넘겨버리고 말았네요. 10분 지각 ㅠㅠ 일단 장보기는 논산 홈플러스에서~!

여기에서 장을 보면 자차로 15분만 이동하면 아르떼 펜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도 있네요!

* 주의 : 스타벅스를 이용할 경우 바로 옆 '올X브 영' 주차장에는 주차하면 안됩니다!!!

기존에 스타벅스와 트러블이 많았었는지 '올x브 영' 매장을 이용했다 하더라도 스타벅스 이용시에는
30분 5,000원
1시간 1만원
을 징수하겠다고 곳곳에 아주 표지판을 ㅎㄷㄷ 하게 세워놨더라구요.

구독자 분들의 주차비 주머니 사정을 지켜주기 위한 공익성 글입니다!!!


첫날은 계속 비...

여행 첫 날 토요일 논산은 계속 비가 내리네요. 회장 친구가 논산 온 김에 근처에서 서바이벌을 하자고 했었는데 해당 서바이벌 업체가 비오는 날은 영을 안한다네요.

선샤인랜드 밀리터리 체험관

논산하면 육군훈련소! 라는 이미지 마케팅 때문인지 엄청난 서바이벌 게임장이 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했었는데 아쉬웠어요. 그 외에도 논산에는 선샤인 스튜디오, 1950 스튜디오, 연무대 등 관람할 곳이 많다고 하니 다른 형님 누님들은 날이 좋을 때 방문하셔서 모두 즐겨보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저희 일행은 비오는 날씨속에 아르떼 펜션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거 비 오는데 펜션에서 보드게임만 해야 하는 것인가..하는 마음으로 펜션안에 들어갔는데 
일단 수영장 규모가 엄청 커서 놀라고 그 수영장 안에서 몇몇 아이들이 놀고 있는 것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수영장이 3개로 나뉘어 있었는데, 사진 속 얕은 수영장, 그 위에는 미끄럼틀이 달린 조금 깊은 수영장, 그리고 젤 위 쪽에는 제일 깊은 수영장이 있었어요.

그런데 아르떼 펜션은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실내에는 바로!!! 에어바운스와 각종 놀이기구가 가득했어요.

한쪽에는 펜션에서 운영을 하시는 카페도 있었고

다른 한쪽에는 어른들의 당구대도 있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우리 객실인 4층에서 내리면 짜잔~

복도에 위치한 온도조절기가 보이구요. 온수를 쓰시려면 미리 셋팅을 하시고 방으로 이동~
저희 가족들은 402호, 다른 친구들은 406호를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가족은 저희만 와서 방을 따로 하나 잡아줬어요.

우선 친구들이 쓰는 406호를 보면 방이 2개고 부엌과 거실이 있습니다. 베란다에 세탁기도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위치한 우리 가족의 객실 402호는 원룸형이었습니다.

방마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있었구요. 가스렌지와 휴대용 버너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에어컨이 노후되지 않은 이런 펜션.. 너무 좋아. 방이 참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비는 와도 바베큐장에 천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바베큐도 잘 먹었어요!!

비가 와도 즐거운 여행이 가득한 아르떼 펜션이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다음에도 또 놀러가야 할 논산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글로 찾아뵐게요!


마무리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데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문에 추가 또는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하단의 (공감) 체크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