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일상

아봉's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

by 아봉's 2024.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아봉생활에 방문해주신 구독자님!
오늘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아봉이라고 합니다.

어느날 딸아이가 유튜버가 된다면 아보카도라는 닉으로 활동을 하려 한다는 말과 함께 그 구독자들의 애칭을 '아봉이들'이라고 지어준다고 하길래 그 애칭을 제가 1빠로 업어오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이미 하고 있는터라 초기에는 그 글을 옮겨오는데 집중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이게 네이버랑 좀 달라서 약간 많이 어색하네요.
일단 오늘은 인사만 박고 가겠습니다!

우리 딸내미 아드보카트(...?)

 

'굿바이 아동복' 한국 이끌었던 아드보카트 감독, 은퇴전서 뜨거운 눈물 - 스포츠한국

ⓒAFPBBNews = News1[스포츠한국 윤승재 기자]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감독을 이끌었던 딕 아드보카트(73) 감독이 은퇴했다. 마지막 경기에서 아드보카트 감독은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네덜란드 에레

sports.hankooki.com

아보카도랑 자꾸 헷갈려서 연상되는 이름인데요.
전에 아동복 감독이라고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후에 블로그에는 저희 가족들이 닉네임으로 등장을 할 예정인데요.
아내는 '아보카도'
첫 째 딸램은 '땡깡이'
막내 아들 녀석은 '아둥이'
로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추후에 저희 딸램이 아보카도로 유튜브를 하게 된다면 미리 홍보와 함께 좋댓구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선 제 블로그부터 많은 분들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럼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마무리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데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문에 추가 또는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하단의 좋아요 ♡ 체크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_ _)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