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여행

보령 대천 단체 여행용 펜션 [하이리 팬션]

by 아봉's 2024.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아봉생활에 방문해주신 구독자님!

 

오늘 아봉이가 들고온 주제는 "하이리 팬션"입니다.
그럼 포스팅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봉이 회장

아봉이 대학교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올해 회장으로 임명이 되었는데요. 올해 회장의 임무는 매우 막중했습니다.

1. 사용가능한 회비가 거의 남지 않았다.
2. 가족회원들의 경우 회원들에게 방을 하나씩 준다.
3. 바베큐는 최소로 빌려야한다.
4. 장보는 비용도 최소로 한다.

이게 뭐야!!!!!

무튼 아봉이 이런 미션을 가지고 모임 계획에 들어갔는데요. 1~3번의 경우 숙소를 어디를 정하느냐가 최대의 관건이었습니다. 정말 3~4시간정도 검색만 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찾게 된 대천 해수욕장 부근의 하이리 팬션!


대천 하이리 펜션

 

 

대천하이리펜션

대천해수욕장 펜션, 바닷가 바로 인근에 위치한 커플펜션, 가족펜션, 단체펜션.

sfpension.co.kr

입실은 오후 3시이며 퇴실은 오전 11시였습니다.

우선 숙박비는 2024년 6월을 기준으로 (이 때는 비수기)
2인실은 5.5~7만원으로 매우 가격이 저렴했고 방 상태도 깔끔했어요.

위 사진이 2인용 객실 사진인데요. 1박에 5.5만원이었어요. 토퍼가 제공되고 따로 요청할 경우엔 전기장판도 주더라구요. 난방은 중앙 난방이라 펜션 관계자분께 연락하면 켜주세요.

혹시나 입실시간을 더 일찍 원할 경우엔 1시간당 1만원씩 추가요금이 붙고, 8인실 이상의 경우엔 1시간당 2만원의 추가요금이 붙는다고 하네요.

추가 인원의 경우엔 성인 1.5만원, 아동 1만원의 추가요금이 붙고 24시부터 매너타임이 적용된다고 해요.

하이리 펜션은 총 3개의 건물이 있구요. 주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착하기 30분 전에 객실의 비밀번호가 문자로 오구요. 주차자리는 방마다 한대씩 제공이 되어요.

위 사진은 A동 바베큐장, C동 바베큐장 사진인데요. 비가오던 눈이 오던 강풍이 불던 바베큐가 가능해보였습니다!

그리고 A동에는 보드게임이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이것도 관계자분께 말하면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아봉이네 모임의 경우 가족회원의 경우에 방을 한개씩 주고 솔로인 친구들은 한 곳에서 재울 생각으로 C동 301호(8인 기준 최대 13인)를 빌렸구요. 그 곳에는 옥상(루프탑) 바베큐장이 있어서 독립적으로 놀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루프탑의 경우에 비가 오거나 강풍이 불면 바베큐가 불가능한 점 확인하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봉이네 모임날에는 다행히도 저녁에 바람이 불거나 비가오진 않았어요. 천만다행....

아봉이는 캠핑 장비가 좀 있어서 바베큐는 한개만 빌렸는데요. 인원이 총 성인 15명, 아이 5명이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옥상 바베큐장에 딱 맞게 즐길 수 있었어요.

요렇게 셋팅하니 20명의 인원이 놀기에 괜찮았지요. 캠핑장비 사용과 같은 경우엔 미리 관리자분께 허락을 맡은 상태였어요. 바베큐장의 경우에 2~3인 셋팅은 숯하고 그릴, 테이블과 식기류가 제공이 되구요. 2만원이었어요. 저희는 8인 이상이라 5만원을 내고 바베큐 1개를 사용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옥상 바베큐장의 장점 하나더!
바로 하이리 펜션의 전경을 밤에 볼 수 있다는 것!

펜션 이쁘죠? ㅎㅎ

그리고 걸어서 5분이면 해수욕장에 다다를 수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폭죽놀이를 하러 갔어요.

이렇게 아봉이의 모임 추진은 하이리 펜션 덕분에 완벽히 치뤄졌는데요. 회비가 넉넉치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펜션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천하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더 저렴히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것보다 저렴해요!

010-3339-4981

아봉이의 내돈내산 체험리뷰이므로 혹시나 가족 단체 친구 여행이 있을 땐 요 펜션으로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마무리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데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문에 추가 또는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하단의 (공감) 체크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_ _)

반응형